방금 장문의 글을 썼으나 나는 분명히 "로그인"을 하고 글을 썼는데 "로그인 후 글을 쓰라"는 팝업창이 나타나, 미국, 영국, 독일, 불란서, 일본, 중국, 러시아, 국정원 등이 "방해공작"을 하고 있든지 혹은 민들레 안의 IT부분 담당자나 이런 글을 쓰는 프로그램을 작성한 자 중에 "세작"이 있는 것 같다.
김종대 교수가 한 말이 있다. "앞으로 세계는 미국에서 휴대폰을 가지고 중국으로 들어간 사람이 휴대폰이 터지지 않아 중국 공항에서 휴대폰을 바꾸기 위해 줄을 서며 기다리는 세상이 올 것이다." 즉, 전파 차단과 SNS 방해 공작이 전 세계적으로 모든 나라의 정보국이나 세계의 진영 시스템에 의해 교란된다는 것이다. 내 지론으로는 이러한 현상은 내가 알기만도 벌써 수십년 전부터 있었다.
아까 쓴 말들이 기억나지 않아 이것으로 나의 커뮤니티 글을 마치기로 한다. 기억나면 "한글"등에 우선 작성하고 그것을 Control C, Control V로 하여 붙여녛기 해야겠다. 담당자는 박대용, 강진구 기자 등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려주기 바란다. 양자역학을 이용한 "전파교란, SNS교란 공작"이 이미 수십년전부터 발생하고 있었단 사실을. 덧붙여 독일 통일은 이 양자역학을 이용한 "사기통일"이라는 것을 밝힌다.
작성일:2023-04-03 02:47:01 121.128.192.103